bhc치킨, 가을맞이 기념 치킨 인증샷 이벤트 진행
bhc치킨, 가을맞이 기념 치킨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0.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일부터 9일까지 ‘가을맞이 기념 bhc치킨 인증샷 이벤트’ 진행
BSR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게시글에 bhc치킨 인증샷 올리면 응모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 증정, 오는 11일 발표
가을맞이 bhc치킨 인증샷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가을맞이 bhc치킨 인증샷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이 가을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맞이 기념 bhc치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가을맞이 기념 bhc치킨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 매장, 집, 공원 등
어느 장소에서나 bhc치킨이 담긴 인증샷을 촬영하여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업로드하면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달 11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은 가을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최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bhc치킨의 꿀조합 메뉴를 추천했다. 젊은 층 위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뿌링클+달콤바삭치즈볼’, 매콤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마라칸+뿌링치즈볼’ 등 bhc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의 조합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치맥 메뉴로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bhc치킨 메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치킨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bhc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조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21일 시각장애인 마라톤 대회서 가이드 러너로 참여하여 높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에는 서초구 전역에서 열린 서리풀 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펼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