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태풍 ‘미탁’ 피해 고객 특별 금융 지원
KB국민카드, 태풍 ‘미탁’ 피해 고객 특별 금융 지원
  • 이동욱
  • 승인 2019.10.04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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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 ‘미탁’ 피해 개인고객 대상 금융지원 실시

[스마트경제] KB국민카드가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입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결제대금 청구 유예, 카드 대출 금리 할인 등을 담은 특별 금융 지원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금융 지원에 따라 태풍 피해 사실이 확인된 고객은 신용카드 결제대금이 최대 6개월간 청규 유예 된다. 일시불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 건은 최대 18개월까지 분할해서 결제가 가능하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분할상환기간 변경 또는 거치기간 변경 등을 통해 대출금 상환이 유예된다. 태풍 피해 발생일(10월 3일) 이후 사용한 △할부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은 수수료가 30% 할인된다. 태풍 피해일 이후 발생한 결제대금 연체 건의 경우 2019년 12월까지 연체료가 면제된다.

이번 특별 금융 지원 신청과 상담은 KB금융그룹 산하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에서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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