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10월 한달 간 KB금융 어플에서 ’쌍쌍치즈가래떡’ 60% 할인
설빙, 10월 한달 간 KB금융 어플에서 ’쌍쌍치즈가래떡’ 60% 할인
  • 정희채
  • 승인 2019.10.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수능, 가래떡 데이 맞이 ‘쌍쌍치즈가래떡’ 모바일 쿠폰 할인 판매
KB금융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LiivMate)’ 어플리케이션 회원 선착순 60% 할인
‘쌍쌍치즈가래떡’ 이미지. 사진=설빙
‘쌍쌍치즈가래떡’ 이미지.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한 달 남은 수능(11월 14일)과 농업인의 날, 가래떡 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설빙이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KB금융과의 제휴로 이번 한달 간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Mate)’ 어플리케이션(APP) 회원에게 ‘쌍쌍치즈가래떡’모바일쿠폰60%특가행사를진행한다고7일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동안 리브메이트 내 핫딜 코너를 통해 하루 100개 한정 판매된다. 핫딜 이용 시 설빙 ‘쌍쌍치즈가래떡’을 정가 4000원에서 60% 할인된 1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쌍쌍치즈가래떡은 정통 가래떡에 버터를 발라 구워 고소한 맛이 일품인 설빙의 가을·겨울 대표 간식이다.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겉에는 체다치즈와 파마산 치즈가 입혀져 씹을수록 쫄깃하고 진한 치즈맛을 자랑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쌍쌍치즈가래떡’은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치즈 가득한 쫄깃·고소 가래떡을 즐길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