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573돌 한글날 기념 맞춤법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설빙, 573돌 한글날 기념 맞춤법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0.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573돌 한글날 기념 온라인 이벤트 열어…한글의 소중함과 가치 되새긴다
친구에게 신메뉴 ‘로투스 비스코프 설빙’ 맛있게 먹는 법 알리면 응모 완료
오는 17일 당첨자 발표…지난 2일 출시된 ‘로투스 비스코프 설빙’ 모바일 쿠폰 제공
사진=설빙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한글날을 하루 앞두고 각종 업계에서 앞다퉈 한글 사랑을 실천 중인 가운데 설빙이 한글 맞춤법 바로 알기를 독려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내일(9일) 훈민정음 반포 573 한글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올바른 맞춤법을 찾는 한글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외래어, 신조어와 함께 각종 변형 한글이 넘쳐나는 사회적 분위기를 인지하고, 한글의 소중함과 가치를 상기시키기 위해서다.

한글날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설빙 대학생 모델 4인방의 대화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올바른 맞춤법을 사용한 인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더불어 신메뉴 ‘로투스 비스코프 설빙’ 맛있게 먹는 법을 친구에게 알리면 응모 완료다.

결과는 추첨을 통해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출시 일주일 된 따끈따끈한 설빙 신제품 ‘로투스 비스코프 설빙(1만900원 상당)’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한글은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에 의해 생돼 지금까지 보존된 소중한 유산”이라며 “설빙은 대한민국 토종브랜드로서 올바른 우리말 사용을 독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