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 킨도x아이배냇x쿠첸과 함께 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 10일~31일까지 진행
대한민국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 킨도x아이배냇x쿠첸과 함께 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 10일~31일까지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10.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가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하여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대한민국 임산부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임산부 50명을 추첨하여 배냇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배냇박스는 킨도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킨도 올데이 2단계 기저귀 교환권 1매와 프리미엄 골드 물티슈 1팩, 레드 휴대용 물티슈 1팩을 포함하여 아이배냇 영양 간식 6종, 쿠첸 베이비케어(오토 분유포트,젖병살균소독기) 40% 할인 쿠폰 등 임산부들을 위한 3사의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당첨자 50명 중 5명은 랜덤으로 쿠첸 오토 분유포트 무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배냇박스 이벤트 신청은 킨도의 공식몰인 킨도몰, 아이배냇의 아이배냇몰, 쿠첸의 쿠첸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임산부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임산부들이 킨도를 더 많이 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기를 위한 안전한 기저귀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각 사마다 다양한 미니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킨도몰을 포함한 3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