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0.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 새우분말, 맛내기 분말, 표고분말) 리뉴얼 기념 행사
사진=사조그룹
사진=사조그룹

 

[스마트경제]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대림의 해표 브랜드에서 100% 국산, 천연 원물재료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 새우분말, 맛내기 분말, 표고분말)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만들면 좋을 만한 요리 레시피를 등록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중 당첨자 20명을 선정해 ‘해표 천연분말 4종세트’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해표 천연분말 조미료는 100% 국산 원물(멸치, 새우, 표고, 디포리 등)과 국산 천일염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맛과 향이 자연 그대로 살아있고 기존 인공 화학 조미료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제격인 제품이며 특허 받은 299℃ 로스팅 방식을 적용해 해산물 잡내 및 멸치 특유의 쓴맛, 비린 맛을 잡아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증대시켰다.

또한 식구가 적은 2~3인 가구 등을 고려해 개별 (스틱)포장으로 돼 있어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최근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나 찜, 조림, 죽 등의 요리시 간단히 사용 해봐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