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합격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 ‘핵심정리 노트’ 무료 제공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합격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 ‘핵심정리 노트’ 무료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10.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0월 19일 치러지는 계리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합격풀서비스는 시험 전 꼭 봐야하는 핵심정리 노트와 자동채점 무료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이 제공하는 핵심정리 노트는 에듀윌의 대표교수진의 노하우를 엮어 시험장까지 들고 가야 할 핵심자료집으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수험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동채점 오픈 알람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들은 시험당일 신속하고 정확한 자동채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게리직 공무원 합격 풀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은 시험 종료 후,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에듀윌이 빠르게 업로드 하여 수험생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하고, 자동 채점과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 해 문항별 점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과목별 교수들의 해설 강의 및 총평을 통해 시험 분석과 해설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듀윌은 자동채점을 신청만 해도 각종 상품과 면접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계리직공무원 합격풀서비스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