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제16회 한마음대축제 개최
서울사이버대, 제16회 한마음대축제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10.1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졸업생·가족·교직원 등과 함께하는 한마음대축제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일 본교 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제16회 한마음대축제’를 개최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지난 12일 본교 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열린 ‘제16회 한마음대축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일 본교 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제16회 한마음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대축제는 명랑운동회 개인전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장기자랑, 특별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이 실시됐으며 재학생과 교수진, 동문, 가족 등 1000명이 참석했다.

축하공연으로 준비된 성악과의 합창, 실용음악과의 공연·콘텐츠기획제작학과 공연과 체험부스 등을 통해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이 됐다.

한편 서울사이버대 한마음대축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가족 및 교직원이 함께 어울려 열정을 나누고 유대감을 증진시키는 시간으로 재학생들과 동문들의 관심속에 매년 진행하는 서울사이버대를 대표하는 축제다.

이재웅 서울사이버대학교 학생부총장(부동산학과 교수)은 “서울사이버대가 자랑하는 한마음대축제가 어느덧 16주년을 맞이했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한마음대축제를 비롯해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