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하면 최대 21만원 캐시백
BC카드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하면 최대 21만원 캐시백
  • 이동욱
  • 승인 2019.10.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북 QR결제로 구매하면 1만원 추가 캐시백
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제공
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제공

[스마트경제] 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온라인샵 제외)에서 BC아이행복카드∙BC국민행복카드∙BC그린카드로 가전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1인당 1회 제공된다.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6일 0시부터 이벤트에 태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실물카드 대신 페이북 QR결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원 캐시백 혜택을 1인 1회 제공한다.

한편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국에너지공단이 제공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금(최대 20만원)도 중복 수혜 가능하다(단, 한국전력이 지정하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에 속하는 고객에 한함).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제품을 마련하면서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결제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BC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