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이토’ 생애 첫 만남 이벤트, 샘플키트 5천명 선착순 무료 배송
‘코메이토’ 생애 첫 만남 이벤트, 샘플키트 5천명 선착순 무료 배송
  • 김정민
  • 승인 2019.10.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오는 14일부터 쌀을 원료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 코메이토에서 신규 고객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는 ‘생애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과의 첫 만남을 지원하기 위해 코메이토 쌀겨 라인 4종이 담긴 샘플키트를 3주간 선착순 5천명에게 증정하는 동시에 무료로 배송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쌀겨 라인은 4종 샘플키트에는 첫 성분으로 쌀겨수가 89% 함유 된 ‘바르는 쌀겨 토너(15ml)’, 피부 첩포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바르는 쌀겨 크림(8g)’을 비롯해 모공 속 미세먼지를 최대 99.9%까지 약산성 세안해주는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워시 1회분(2매)’, 전통 미용법인 쌀뜨물 세안을 현대 방식으로 계승한 ‘우려내는 쌀겨 티백(1회분)’등 코메이토의 모든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 외에도 신규 고객이라면 전 제품 무료배송, 베스트 제품인 ‘바르는 쌀겨 토너’ 15% 할인, 구매 적립금 추가 5%증정 등 기존 고객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코메이토의 쌀겨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파격적인 샘플링 이벤트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소식 등 자세한 내용은 코메이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