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원어민 회화에 피드백까지…국내 어학연수 시스템으로 영어회화 학원비 부담↓
하프스터디, 원어민 회화에 피드백까지…국내 어학연수 시스템으로 영어회화 학원비 부담↓
  • 김정민
  • 승인 2019.10.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요즘엔 취업 후에도 영어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다. 직장인들은 회사 내에서도 비즈니스 회화, 해외 영업 등 영어 공부를 놓을 수 없기 때문에 해외 어학연수를 계획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해외 어학연수의 경우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을뿐더러 직장인들은 시간을 잡기에도 부담스럽다. 결국 국내로 시선을 돌리지만 영어회화 학원비 부담 역시 상당하기 때문에 선뜻 엄두를 내기 어렵다.

이 가운데 국내 어학연수 시스템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영어회화 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어학 학습기 하프스터디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시간을 들여 영어회화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간편하게 스마트 어학 학습기를 이용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틈틈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어학 학습기 이용만으로도 기초 어휘부터 실전 회화까지 익힐 수 있도록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어학연수 효과 못지 않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전회화 문장을 포함하고 있으며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갖추고 있다.

특히 영어회화 학습을 막 시작한 초보자들에게 더욱 효과가 높다고 한다. 이는 37년 전통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낸 하프스터디만의 ‘반쪽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 영어 문장을 듣고, 따라 하고, 소통하는 과정에서 섬세한 피드백까지 받아볼 수 있어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엇보다 보고 듣고 따라하고 피드백까지 제공해주는 참여형 학습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일일 학습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하프스터디는 초보부터 고급 수준에 이르기까지 수준별 실전 회화를 가능하게 한 국내 어학연수 시스템으로 학습자들이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하프스터디는 값비싼 영어회화 학원비의 부담을 줄이는 대신 국내 어학연수 효과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영어 학습기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하프스터디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2019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2019년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4년 연속’ 등에서 수상한 이력도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