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가정 자바스 바퀴벌레약, 바퀴벌레퇴치 효과에 주목
화목한가정 자바스 바퀴벌레약, 바퀴벌레퇴치 효과에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0.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사람에게 질병을 옮기고 다니는 위생해충들 중 가장 대표적인 혐오충로 바퀴벌레가 가장 손꼽히고 있다. 바퀴벌레는 군집성 생활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만약 실내에서 바퀴벌레 1마리가 보였다면 이미 그 장소에는 무수히 많은 바퀴벌레가 서식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파리, 모기, 바퀴벌레 등의 위생해충은 매해 지날수록 개체수가 점점 급증하고 있는데 그중 외모로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큰 거부감을 주는 바퀴벌레는 총 여섯 개의 다리에 가시처럼 생긴 돌기가 붙어 있고 그곳에는 눈에는 보이지 않는 수백 가지의 세균들이 다리에 묻어 바글바글 번식하고 있다. 그러한 바퀴벌레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게 되면 특히 면역력이 약한 사람이나 면역과민반응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콜레라나 장티푸스 등의 감염성 질병을 유발할 수 있고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나 비염 등의 호흡기질환, 식중독 등을 일으킬 수 있다.

바퀴벌레가 죽어 부식되는 사체 가루나 바퀴벌레의 몸에서 분비되는 생물학적 오염물질이 묻은 배설물은 그 입자가 공기 중을 떠돌기 때문에 사람에게 아토피나 천식 등의 질병을 일으키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바퀴벌레는 종족 번식 본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실내에 한두 마리의 바퀴벌레가 침입하게 되면 겨우 2~3개월 안에 700~800마리 이상의 개체 수로 번식하게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바퀴벌레가 외부에서 실내로 유입되었다면 최대한 빠른 기한으로 바퀴벌레박멸을 할 수 있도록 대처 방안을 세우는 것이 시급하다. 이제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각종 바퀴벌레약이나 바퀴벌레살충제에 대해 강한 저항력을 가지게 되어 웬만한 방법으로는 바퀴벌레퇴치가 쉽지 않다. 외부 방역 업체의 도움을 받아 실내 존재할 각종 해충들을 100% 제거했어도 아파트, 빌라, 다세대가구 등의 공동주택 생활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웃에서 지속적으로 넘어오는 바퀴벌레의 침입을 전적으로 봉쇄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고온다습의 환경을 선호하는 바퀴벌레는 주방바퀴벌레, 화장실바퀴벌레로 등장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눈앞에 당장 없애야 하는 바퀴벌레가 나타나도 그곳에 갓난아기, 어린아이, 애완동물이 있다면 뿌리는 화학성 바퀴벌레살충제 사용이 조심스러워 지기 때문에 실내 생활 활동에 불편을 주지 않고 바퀴박멸을 할 수 있는 바퀴벌레약추천으로 '화목한가정'에서 제공되고 있는 '자바스' 독 먹이 유인제가 소개되고 있다. 

자바스 독 먹이 유인제는 바퀴벌레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단백질 먹이로 뛰어난 유인력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사용되지 않은 신 물질을 주 살충 성분으로 담고 있어 이미 다른 살충제에 내성을 가진 강력한 바퀴벌레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하지만 바퀴벌레는 어떠한 어려운 환경에서도 끈질긴 생명력으로 살아 남고 뛰어난 환경 적응과 학습능력을 갖고 있는 생명체이기 때문에 방제 기간 동안 잘못된 방법으로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바퀴벌레들에게 기피를 줄 수 있고 사용된 살충제에 대한 또 다른 저항력이 생기게 될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오히려 종족 번식 욕구를 자극하는 셈이 되어 더욱 빠른 속도로 번식을 확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바퀴벌레 죽이는법을 시행하여 자바스 바퀴벌레약의 도움을 받는다면 바퀴벌레의 먹이를 서로 나누어 먹는 특유의 습성을 역이용하게 되어 3중 연쇄 살충력을 발휘하여 효과적인 빠른 퇴치가 가능하다. 자바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화목한가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