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 도심 속 전원생활로 주목
용인 타운하우스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 도심 속 전원생활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0.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는 한샘에서 스타일링 및 마감재 시공과 A/S를 맡아 진행하는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315-16 일원(덕영대로1967번길)에 위치한 단지형 타운하우스이다.

'한샘인사이드'란 한샘이 직접 디자인 및 마감 시공을 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이다.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는 한샘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빌트인 가구 및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공간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현재 인테리어까지 마친 샘플하우스도 오픈하여 공개하고 있다. 

최근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미세먼지 가득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나만의 주택을 꿈꾸는 젊은 세대, 그리고 은퇴 후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하고 싶은 50, 60대의 수요도 늘어가는 추세이다. 하지만 실제로 전원주택을 관리하기란 만만치 않다. 주택관리비용을 오롯이 한 가구가 감당해야 하고, 커뮤니티 시설도 부족하며 주변 인프라도 형성되어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단점들을 보완하며 전원생활의 장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요즘 타운하우스가 주목받는 이유이다. 

그 중에서도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는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위치이면서, 영통 중심지구와 5분 거리에 위치 해있어 영통 중심지구 내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 등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이마트(흥덕점, 보라점), 홈플러스(영통점,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3km 내에 인접해 있어 말 그대로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근 용인시에 ‘SK 하이닉스’의 투자 결정, 용인 테크노밸리, 용인경제 신도시 등 다양한 호재가 지속되어 미래가치 증가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이 이어지는 주거 벨트 라인의 중심에 위치한 ‘청명 이델하임 한샘인사이드’는 신갈IC와 청명IC가 3분 거리에 있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을 통한 이동이 용이하며, 지하철 분당선, 광역버스 등이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 또한 편리하다. 

차별화된 공간설계로 나만의 옥상정원과 썬큰 시공으로 자연채광을 이용한 멀티룸(5평, 10평)과 지하주차장 등 넓은 주거면적을 확보했으며, 대지의 특성에 따라 5가지 컨셉의 건축설계를 도입하였고, 현재 22세대를 공사 중에 있다. 

전체 단지 및 세대수는 1~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 대규모 단지가 조성될 계획이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315에 위치하며, 샘플하우스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