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 청두 뷰티 엑스포 참가...중국 시장 진출 박차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 청두 뷰티 엑스포 참가...중국 시장 진출 박차
  • 김정민
  • 승인 2019.10.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이 지난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중국 사천성 청두 뷰티 엑스포(CCBE)에 참가해 중국 소비자들의 민심 저격에 나선다.

2019년 중앙일보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및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의 마스크 잇템으로 선정된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최근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 달 청두 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성공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비주얼, 기능성 모두를 잡은 마스크팩으로 평가받으며 중국 현지 유통 바이어뿐만 아니라 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 문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앞서 지난 9월에는 중국 광저우 ‘Beauty Expo’에서 중국 현지 바이어 및 박람회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루멘코스 문태훈 대표는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지난 9월 광저우 Beauty Expo를 시작으로 6월 제품 출시 이후 중국 내 면세점,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현지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현재 일부 회사는 샘플 오더 및 본 계약 조율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청두 Beauty Expo 참가가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다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오는 25일부터 분당 AK플라자 태그온뷰티와 천안 G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에는 더욱 많은 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가 계획 중에 있다. 현재 루멘코스 제품은 국내 유명 백화점 Pop-Up 매장 및 쿠팡 등 루멘코스 공식몰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