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대만 예능 ‘부탁해요 여신님’서 TS브랜드 알린다
TS트릴리온, 대만 예능 ‘부탁해요 여신님’서 TS브랜드 알린다
  • 김정민
  • 승인 2019.10.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대만 예능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 2를 통해 대만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서 매주 1억 명 이상의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 제작 협찬을 진행 중으로, 중국과 홍콩에 이어 대만 탈모샴푸 시장 진출의 청신호를 알렸다. 

대만의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은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는 방송으로,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프로그램 중 약 2분여간 편성된 ‘TRUST 여신(女神)’ 코너에서는 TS의 여러 제품을 한국과 대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와 올바른 사용 방법을 전해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1회 방송에서는 32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다량 배합해 모발을 윤기 있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며,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올뉴플러스TS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어 손쉬운 세정이 특징으로, 리스타일링에 강한 ‘TS착한헤어왁스’를 사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13일 2회 방송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직접 사용한 후기가 생생하게 전달돼 비듬 및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솔루션을 선사했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제작 협찬을 통해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라인과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어 대만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대만 왓슨스 및 여러 유통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한국어 자막방송은 네이버 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전개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 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까지 판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대만 내 프로그램까지 진출하게 되면서 대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