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10.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기사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2020년 제 1회 전기기사 필기와 실기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2020년 제 1회 전기기사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효과적인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필기’ 과정으로는 체계적인 개념정립과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하며, ‘실기’ 과정은 전기기사 실기시험에 자주 출제된 이론을 집중분석하고 문제응용력을 향상한다. 이어서 지난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전기기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현재 수험생의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2020년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0원 합격패스’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