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치트킹과 어울리는 꿀조합 레시피 공모전 진행
굽네치킨, 치트킹과 어울리는 꿀조합 레시피 공모전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0.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출시한 굽네 치트킹,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어 메뉴 선택 폭 넓혀
치트킹 레시피 공모전 등 이벤트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 제공할 예정
굽네 치트킹 포스터 이미지. 사진=지앤푸드
굽네 치트킹 포스터 이미지. 사진=지앤푸드

 

[스마트경제] 굽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치트킹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굽네 치트킹 2종과 어울리는 메뉴 또는 레시피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굽네 치트킹은 뿌리거나 찍어 먹을 수 있는 고운 입자의 양념 시즈닝이다. ‘치트킹’이라는 제품명은 크게 활약하며 주목받는 인물이나 사물에 붙여 쓰는 치트키와 양념을 뜻하는 시즈닝이 결합해 탄생했다.

매콤치즈맛과 콘스프맛 2종으로 구성된 치트킹은 굽네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SNS 상에서는 ‘굽네 오리지널과 환상의 조합’, ‘치트킹 뿌려 놓으니 침샘 자극하는 비주얼’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10대들이 즐겨 찾는 간식인 핫도그나 떡볶이, 나초, 소떡소떡, 웨지감자 등과 함께 곁들이면 감칠맛 나는 풍미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매콤치즈맛’은 고추의 매콤함과 진한 블루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단짠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콘스프맛’은 진하고 부드러운 콘스프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치트킹을 곁들이면 더 맛있는 레시피나 메뉴를 1020세대들과 함께 고민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과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메뉴 개발,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