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성료
매일유업,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성료
  • 권희진
  • 승인 2019.10.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에서 임신한직원 가족과 고객 총 35쌍을 초청해,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태교여행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매일유업의 베이비문 행사는,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엄마들 에게 태교와 휴식을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태교여행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최근에는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참여를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예비 아빠가 신청하는 특별한 태교여행으로 자리매김해 매회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이란 컨셉으로 국악 태교 공연, 부부가 함께 하는 명품 체조 등, 태교와 휴식이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6남매 다둥이 아빠인 가수 박지헌씨가 강연자로 나서, 육아를 통한 가정의 행복과 아빠 육아 꿀팁을 전수해줘 예비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박수를 받았다. 

한편 2009년부터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활동중인 매일유업은 다양한 출산 장려프로그램과 육아 지원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국내 최초로 1975년부터 임산부를 위한 예비엄마교실을 운영한 이래, 현재 매년 200회 가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한 매일클래식 음악회, 국내 유일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분유 생산 및 후원활동, 국내 최초 육아 포털사이트 개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분석 서비스, 국내 최초 아기똥 상담 어플 개발, 매일아이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 등 임산부 및 육아 지원 활동에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