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SAT 학원 해커스, 2020 SAT 고득점 대비 겨울특강&프리미엄 종합반 주목
강남 SAT 학원 해커스, 2020 SAT 고득점 대비 겨울특강&프리미엄 종합반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0.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의 'SAT 겨울특강'이 12월 16일(월)에 개강한다. 이 가운데 미국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상위권 유학 준비생을 위해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종합반'도 개설되어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는다.
 
SAT 겨울특강 All-Care 종합반은 매주 Trial Test를 진행하여 수준별/영역별 맞춤 강의를 제공하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해당 모의 SAT 시험 점수 결과를 토대로 모바일 성적표를 통해 취약유형을 파악하여 약점 진단이 가능하며, 입시지원이 가능한 미국대학교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매시간 출결 관리와 보카테스트 결과도 함께 확인할 수 있고, 강사 Comment도 담겨있어 자신의 SAT 실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업 후 22시까지 자습할 수 있는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제공해 수강생의 SAT 준비를 돕는다.
 
이어 SAT 프리미엄 종합반은 소수정예 상위권반으로 미니테스트 통과자나 SAT 1350점 이상의 실제 점수 보유자만 등록이 가능하며, 1월 2일 (목)에 개강한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의 SAT 프리미엄반 2달 수강 후 SAT 점수 1520점을 달성했다는 수강생 김 씨는 “SAT 프리미엄반은 수업 자체의 긴장도가 높아 집중력 있게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수업을 통해 SAT 시험 유형을 파악하여 실제 시험 때 편안하게 대응할 수 있었고, 시험지를 보는 순간 평소에 선생님들께서 강조했던 것이 그대로 생각나서 원하던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프리미엄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외에 수강생 전용 자습실에서 자습 및 스터디가 필수로 진행되며, 질의응답이 가능한 TA 조교가 상주하여 수강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수강 기간 동안, 유학컨설턴트와의 1회 입시상담을 무료 제공하여 스펙진단 및 개인별 맞춤 유학 advice를 제공한다.
 
이처럼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에서는 스타 강사진의 SAT 공부법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SAT 1520 이상의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겨울특강 조기등록 이벤트 진행 중이며, 최대 10% 수강료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아이디 ‘해커스SAT ACT’를 통한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취업/국제학부/영어특기자전형/유학/캐나다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위해 SAT뿐만 아니라 토익(TOEIC)/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토플(TOEFL)/GRE/ACT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