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2020년 제 31회 시험대비과정 개강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2020년 제 31회 시험대비과정 개강
  • 김정민
  • 승인 2019.10.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남학원과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종로 ▲서울 천호 ▲서울 신림 ▲서울 홍대 ▲서울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경기 안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서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수험생이 등원하기에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과정을 오는 11월 4일(월)에 동시 개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공인중개사 각 시험과목의 기초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을 주간반과 야간반으로 나눠 편성했으며, 해당 강의를 통해 각 과목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기초이론과정’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