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긴 가을 여파에 F/W 시즌 판매량 27% 증가
한섬, 긴 가을 여파에 F/W 시즌 판매량 27% 증가
  • 권희진
  • 승인 2019.10.30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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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현대백화점그룹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의 여성 브랜드 ‘19년 F/W 시즌 가을 아우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7%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섬의 대표 여성 브랜드인 타임・마인・시스템 등의 경량 재킷・베스트・니트 등 30여 개의 아우터 상품의 평균 소진율이 65%를 넘겼다. 통상적으로 패션업계에선 정상 제품 소진율이 60%를 넘으면 성공했다고 평가한다.

특히, 타임 ‘벨티드 패딩 점퍼&후드 넥워머(135만원)’, 타임 ‘핸드메이드 퍼 블록 베스트(140만원)’, 시스템 ‘벨티드 퀄팅 구스 다운 점퍼(57만9,000원)’, 랑방 컬렉션 ‘레더 스트랩 숏 코트(125만원)’ 등 10여개의 상품의 경우 1차 생산량이 모두 소진돼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한섬 관계자는 “기온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단독 아이템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는 퍼(fur)・무스탕 베스트, 경량 구스 다운, 숏 코트 등 가볍고 짧은 기장의 아우터 제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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