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마지막 팩 ‘블랙 앤 화이트’ 선봬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마지막 팩 ‘블랙 앤 화이트’ 선봬
  • 정희채
  • 승인 2019.10.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의 철학 반영해 신발 본연의 기능과 디자인에 충실한 것이 특징
11월 8일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사전 판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블랙 앤 화이트. 사진=리복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블랙 앤 화이트. 사진=리복

 

[스마트경제] 리복이 내달 11일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마지막 팩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2종을 출시한다.

유행을 한 발 앞선 디자인의 ‘블랙 앤 화이트’는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팩의 마지막 시리즈다. 상단부에는 리복 펌프 기술을, 아웃솔에는 아디다스 부스트 기술을 적용했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의 ‘필요한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No more than what you need)’라는 철학을 반영해 신발 본연의 기능과 디자인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깨끗하고 균형 잡힌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다. 깔끔한 단색 컬러에 천연 고무 밑창을 더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채웠으며, 뒷창에는 반투명 탭이 부착돼 있어 신고 벗기 용이하다. 리복과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진 밴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를 상징하는 펌프X부스트(PUMP X BOOST) 로고 또한 뒷축에 새겨져 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펌프볼로 공기를 주입해 신발을 발에 맞게 조정하는 펌프 기술과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부스트 기술이 동시에 적용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이례적인 조합과 클래식한 흑백 컬러로 특별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블랙 앤 화이트’는 내달 8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내달 11일 오전 11시부터는 리복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일부 선정된 오프라인 매장 및 대형 멀티 슈즈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리복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