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10.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드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스마트경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겨울철 안전운전에 대비하는 포드·링컨 고객에게 무상점검·오일류 보충, 부품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의 전문적인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오일류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부동액·브레이크액·파워스티어링 오일 교환 시 15%, 트랜스밋션오일·배터리·엔진튠업 교환 서비스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상견인과 무상보증 등 사고 수리지원도 함께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겨울을 맞아 눈·비 등 기상 상황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악화되는 도로 환경에 대비해 포드·링컨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돕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분들이 미리 차량 점검과 관리를 받고 겨울 안전운전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