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 외식업계 프리미엄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
bhc 창고43, 외식업계 프리미엄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
  • 정희채
  • 승인 2019.11.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창고43,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와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세 떨쳐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 운영 중, 올해에만 4개 매장 추가 오픈
창고43 샛강점 이미지. 사진=bhc
창고43 샛강점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브랜드가 다수 등장한 반면 프리미엄 전략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외식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주목받고 있다.

bhc가 운영하는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소문난 맛집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체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올해 들어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여의도본점, 샛강점에 이어 청담점까지 연이어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창고43은 동시에 다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넓은 홀 이외에도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모임에 적합한 다인실 룸이 갖춰져 있다. 여기에 창고43만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고객들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창고43은 지역적 특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접근성이 좋은 곳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여의도본점 및 샛강점은 교통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해 있다는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인근 직장인 및 주민들은 물론 타 지역 고객들에게도 반응이 좋다.

압구정점 및 청담점은 고급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지역에 입점하면서 창고43이 고급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담점의 경우 명품 매장과 갤러리들이 모여 있는 청담동 명품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 구매력이 큰 고객들을 포용하기에 적합하다.

창고43 송연우 본부장은 “bhc의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를 발판 삼아 주요 비즈니스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내는 물론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우리 한우의 참된 맛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