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TS트릴리온,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 김정민
  • 승인 2019.11.0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독보적인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의 누적 판매 금액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 누적 판매 금액 3,000억 돌파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홈쇼핑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특집방송은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방송사에서 각 1,000명에게 ‘올뉴플러스TS샴푸’ 스페셜 에디션 500g을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홈쇼핑 발표 자료에 따르면, 홈쇼핑 230회 이상 매진 기록을 달성했으며, 150만명이 구매했고 그중 42만명이 다시 구매했다.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300만 개(500g 단품 기준)에 달한다. 이는 에베레스트산의 314배 높이에 해당하는 것이다. 누적 판매 금액은 총 3,000억원을 돌파했다. 

관계자는 “TS샴푸가 홈쇼핑 론칭을 시작한 지 5주년이 되는 해로, 올해 유난히 바빴다”며 “5주년을 기념한 특집방송, 고객사은 추가 구성이 제공된 10월 특집방송에 이어 누적 판매 3,000억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3,000명에게 TS샴푸를 하나 더 주는 11월 특집방송을 한 달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간 브랜드에 많은 사랑을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특집방송을 연달아 진행 중이다”라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독보적 1위 브랜드라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착한 성분의 제품개발과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올해 TS트릴리온은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했으며,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3종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와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레이온물티슈’도 최근에 선보이는 등 제품군 확장에 힘쓰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등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고기능성 제품으로 차별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을 넘어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