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 룸에이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블랙프라이데이 SALE
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 룸에이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블랙프라이데이 SALE
  • 김정민
  • 승인 2019.11.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좋은 수면 환경을 위해 우리는 침실의 온도, 침구, 베개, 침대 매트리스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중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브랜드의 인지도, 디자인 등을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닌 나와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한다.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키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미국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미국매트리스를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미국은 제품의 환경 기준이 한국, 유럽과는 다르게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다.

현재 미국 아마존이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 직배송 서비스 및 한국어 서비스를 시행하며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도 원화결제 및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진행하며 단 한번의 클릭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매트리스쇼핑몰에서는 판매도 되지 않는 브랜드가 한국에는 100년 전통의 명품브랜드로 소개되기도 하기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쇼핑몰 룸에이는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4대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저렴한 중국산 매트리스를 판매하기 위해 4대 브랜드의 가격을 내려놓고 매장으로 유도해서 막상 방문하면 다른매트리스를권장하고 추천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니 각별히 주의해야한다고 밝혔다.

또한, 룸에이는 미국매트리스 공동구매 최다회차를 진행 중이며 한국 파트너센터 운영으로 제품상담, A.S 그리고 사후서비스 부분을 책임지며 미국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100% 미국에서 제작되는 미국매트리스 룸에이의 대표상품인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 상품인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