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 ‘5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 ‘5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김정민
  • 승인 2019.11.0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한국실용글쓰기 단기합격 교재가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우리말 쓰기/번역 부문에서 지난 2015년 7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기 때문.

한국실용글쓰기는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 및 공사, 대기업 채용 및 승진 시 가산점 적용이 되는 등 활용도가 매우 높은 취업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교재는 한권만 공부하면 2주라는 단기간에 합격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해당 교재는 ‘대표유형’과 ‘결정적 TIP’ 등을 통해 필수개념 정리 후 기출변형 문제풀이를 할 수 있어 실전 연습에 용이하며, 1주/2주 완성 학습 플래너가 수록돼 학습자의 실력에 맞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실전 동형 모의고사도 포함돼 시험 전 최종 마무리 학습 및 실전 대비도 용이하다.

에듀윌은 주관식 영역 고득점을 위한 집중 공략집을 특별 수록하고, ‘주관식 작성 특강’과 무료 특강 및 감점 없는 원고지 작성법, 주관식 감점 기준표, 주관식 공략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도서와 관련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