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여자)아이들, 주간 유튜브 인기아티스트 차트 TOP10…‘퀸덤’의 영향?
오마이걸-(여자)아이들, 주간 유튜브 인기아티스트 차트 TOP10…‘퀸덤’의 영향?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1.06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큐브엔터테인먼트

 

[스마트경제] ‘퀸덤’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오마이걸과 (여자)아이들이 주간 유튜브 인기아티스트 차트 TOP10에 들었다.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국 유튜브 차트에서 집계한 바에 따르면 오마이걸과 (여자)아이들은 주간 인기 아티스트 TOP10에 랭크됐다. 오마이걸은 6위, (여자)아이들은 8위에 올랐다.

오마이걸은 지난 집계에서 5위를 기록한 이후 계속 상위권을 유지 중이고, 지난 집계에선 16위를 기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에 8단계 순위 상승을 기록했다.

두 팀 모두 엠넷 ‘퀸덤’에서 맹활약을 펼친 것이 인기 아티스트 순위에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10월 31일 방송된 Mnet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오마이걸은 최종 2위에 차지하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마이걸은 ‘퀸덤’을 통해 앞으로 더 큰 꿈을 펼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게릴라’ 무대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4일 0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Mnet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LION'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인 5일 오후 1시 30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노래는 ‘퀸덤’ 파이널경연곡 중 유일하게 뮤직비디오가 나온 노래인데, 공개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LION’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해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과 인내 그리고 상처를 가사에 담아냈다.

(여자)아이들은 'LION'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 뷰 달성 시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열기를 더하고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