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X 암호화폐 거래소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 오픈
EXX 암호화폐 거래소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 오픈
  • 김정민
  • 승인 2019.1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글로벌 대형 블록체인 자산관리 거래소 EXX는 지난 5일 KRWT마켓이 공식 오픈하면서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KRWT마켓이 오픈하였고 추후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도 시행 예정에 있다. 이로써 현재까지 가상계좌 입출금서비스를 지원하는 가상화폐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인빗 그리고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로는 국내 최초로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EXX거래소는 지난 5일 오픈한 KRWT마켓에 BTC, ETH, EOS, LTC, USDT, SKE, ATCG, CNYT를 포함EXX거래소의 공식코인인 ET코인까지 거래 오픈을 최초로 지원하며, 추후 전세계 유망 코인들을 단계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특히, 거래소에서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큰데, 특히 해외 대형거래소로 손꼽히는 후오비, 바이낸스는 현재 법인계좌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법인계좌의 경우 불법자금 유입 시 대처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다는 점에서 EXX거래소의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 지원은 국내 가상화폐 시장에서의 의미가 크다.
 
지난 9월 21일 EXX공식홈페이지에 KRWT마켓 오픈 공지를 발표한 지 채 2달여 만에 KRWT마켓 서비스를 지원하면서 글로벌 대형거래소로서는 이례적으로 한국 가상화폐 시장에 연일 공격적이면서 파격적인 행보로 한국인들의 ‘빨리빨리’ 습성을 이해한다고 보여진다.
 
일례로 올 상반기 EXX MALL 프로젝트의 공동서명식을 발족한지 채 3개월도 지나지 않아 지난 9월 중국 서비스 오픈부터 10월 한국서비스 오픈 그리고 지난 5일 KRWT마켓 오픈까지 ‘속전속결’로 국내 이용자들을 겨냥한 대규모 호재들을 쏟아내고 있다.
 
관계자는 “EXX MALL 온라인 면세점 부터 KRWT마켓 서비스 지원까지 국내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쉼없이 달려온 결과물이다.”라며, “블록체인 기술과 금융 감독기관 감독 아래 원화 증거금 보증을 바탕으로 국내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자산거래를 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가상화폐 전문가들 일각에서 KRWT는 스테이블 코인으로써 가상화폐의 치명적인 단점인 가격변동성 문제를 해결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췄으며, 실물경제에 사용할 수 있는 가용성과 실효성까지 갖고 있어 추후 가상화폐 시장의 역대급 호재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EXX거래소 내, 오픈하는 KRWT마켓에는 ET, BTC, ETH, EOS, LTC, USDT, SKE, ATCG, CNYT를 최초로 서비스를 지원하며 추후 전세계 유망 코인을 단계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19년 11월 8일 한국시간 11:00 기준 160일 동안 매일매일 원화 기준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을 총 4,811명이 참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EXX 공식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