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다니엘에게 궁금한 점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컬러온서울큐앤에이
강다니엘, “다니엘에게 궁금한 점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컬러온서울큐앤에이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1.11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스마트경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by 강다니엘.

11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SNS에는 “다니엘에게 궁금한 점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벤트 안내가 올라왔다.

해시태그는 두 개로 #컬러온서울큐앤에이와 #다니티가다니엘에게다.

커넥트 측은 “11/11(월) ~ 11/17(일) 총 7일간 진행합니다. 다양하고 참신한 질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해당 이벤트는 COLOR ON SEOUL에서 진행됩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달 강다니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의 새로운 포스터를 게재하며, KANG DANIEL FAN MEETING 'COLOR ON SEOUL'이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함께 공개한 바 있다.

강다니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SEOUL’은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서울을 강다니엘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터 하단이 기재된 'LIVE & PLAY' 중 'LIVE'는 강다니엘과 함께 숨 쉬고 즐기는 팬미팅 공연을, 'PLAY'는 전시, F&B, MD 등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뜻한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