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수능 앞둔 수험생 유애나 응원 “모두 좋은 결과 있길”
아이유, 수능 앞둔 수험생 유애나 응원 “모두 좋은 결과 있길”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1.1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유 SNS

 

[스마트경제] 아이유가 수험생들 응원에 나섰다.

12일 아이유는 공식 SNS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응원 메시지를 수험생들에게 보냈다.

그는 “전국의 수험생 유애나 여러분!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힘내세요. 아이유가 응원합니다”라는 멘트를 SNS에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업로드한 영상에서 아이유는 “응원하는 입장에서 이렇게 말할 수밖에 없어 미안하지만 정말 진심이다. 수능 당일에 원래 실력보다 운까지 더해 좀 더 잘 볼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이와 같은 그의 응원 메시지에 수능을 앞둔 유애나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1일 자정, 새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me)’ 두번째 티저 ‘시간의 바깥’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시간의 바깥' 티저 영상은 아이유의 앞선 히트곡 '너랑 나'의 매개체가 되었던 익숙한 소품들과 함께, 전작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 배우 이현우가 다시 등장해 '너랑 나'와 동일한 세계관임을 예고했다. 얼마 전 전역한 배우 이현우는 군 전역 후 첫 행보를 아이유와 함께하며 ‘너랑 나’ 때보다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공개된 '시간의 바깥'은 이민수 작곡가와 황수아 감독, 배우 이현우 등 과거 '너랑 나'를 함께 작업한 제작 스태프 및 출연진이 다시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너랑 나' 이후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11월 18일, 새 앨범 발표 소식을 전하며 가수로의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예고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은 아이유 신보 발매 약 4일전인 11월 14일에 진행된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