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겨울 맞이 도심 속 힐링 패키지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겨울 맞이 도심 속 힐링 패키지 출시
  • 이동욱
  • 승인 2019.11.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4종 선봬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른 겨울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제공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른 겨울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제공

[스마트경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른 겨울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겨울에 선보이는 각 패키지는 4종으로 출시된 만큼 다양한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추운 날씨, 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하는 2인 패키지 ‘Stay Warm’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4개의 탕과 건, 습식 사우나를 갖춘 호텔 내 사우나에서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의 휴식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Winter Wonder’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오라카이 밀크 세트 ▲점프스카이 2시간 이용권 3매를 포함하고 있다.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밀크 세트는 호텔 내 illy CAFFÈ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가족이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점프스카이도 이용할 수 있어 건강한 삶의 활력을 제안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2인 패키지 ‘Sweet Moment’ 는 ▲디럭스 객실 1박 ▲룸 서비스 ▲조식 2인을 제공한다. 특히 룸 서비스로는 와인 한 병과 함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함께하기에 행복한 친구들과 서로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다.

모든 겨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넓은 창을 통해 청계산 전망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다.

위의 겨울 패키지 상품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단, 겨울 패키지 이용은 12월 24일과 31일은 제외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