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수능 마친 수험생 100명에게 쏜다…수험표 인증 이벤트 진행
설빙, 수능 마친 수험생 100명에게 쏜다…수험표 인증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1.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오는 15일부터 한달 간 수험표 인증 온라인 이벤트 실시
수험표 들고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올리면 응모 완료
내달 19일 당첨자 발표…100명에게 역발상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 모바일 쿠폰 제공
사진=설빙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수능 맞이 각종 업계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설빙이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열고 그동안의 고생을 격려하며 앞으로의 꽃길을 응원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수험표 인증 이벤트는 그동안 땀과 노력을 기울인 수험생을 격려하고 그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설빙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와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설빙 #설빙최고 #수험생이벤트 #설빙먹고수능탈출)와 게시하면 참여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 내외부, 외부간판과의 인증 사진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오는 12월 19일 발표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설빙표 우유얼음, 단팥호빵, 단팥죽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겨울 올인원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1만900원 상당)’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걱정과 긴장감 속에서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달콤한 시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수능 전, 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설빙과 함께 달콤한 자유시간 만끽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설빙은 수험생들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