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능사 합격 위한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에듀윌 ‘단기패스’ 주목
전기기능사 합격 위한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에듀윌 ‘단기패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1.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빠른 시간 내 전기기능사를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패스’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2019년 전기기능사 시험 최종 합격 시 전기기사 1차+2차 종합반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필기는 이론과 문제풀이 과정으로 과목별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출제된 핵심 이론을 집중 공략할 수 있으며, 실기는 이론과 작업을 병행하여 실기 기자재 사용법 및 원리 이해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처음 전기기능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단 4강으로 전기기능사 기초를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는 기초 강의를 특별 제공한다. 전기기능사 시험의 빠른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