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겨울 ‘룸콕’이 대세... 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출시
초겨울 ‘룸콕’이 대세... 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19.11.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추위를 피해 휴식에 집중하려는 고객을 위한 이른바 '룸쿡' 객실 패키지 상품 '패밀리 딜라이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룸쿡이란 한겨울 이불 속에서 귤을 까먹을 때처럼 객실에서 아늑하게 휴식, 놀이, 식사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기본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으로 구성된다. 약 43㎡(13평)의 객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이 둘러 앉아 TV를 보거나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맛있는 저녁 식사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편안하게 풍성한 룸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본 세트는 고객 취향에 따라 메뉴 3종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식사류 2종으로 이루어진 룸서비스 디너 세트는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아이를 위한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가 제공돼 수영장에 가지 않고도 재미있는 물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모든 객실의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프라이빗한 수영장처럼 몰놀이를 즐길 수 있다.

40도 이상의 온수로 운영되는 야외 자쿠지도 겨울에 특히 인기가 좋다. 따뜻한 물 속에 몸을 녹이며 차가운 겨울 공기를 만끽하는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기는 ‘룸콕’이 인기를 끌면서 겨울철 룸서비스의 매출도 크게 오르고 있다"며 "실제로, 서울신라호텔의 경우 지난해 12월의 룸서비스 매출이 연중 가장 높은 달로 기록되었으며, 월 평균에 비해 약 2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