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제 4기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UIC)와 서포터즈 모집
핀업, 제 4기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UIC)와 서포터즈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11.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재테크 교육 플랫폼 ‘핀업(FIN UP)’이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이하 UIC) 회원으로 구성된 서포터즈 4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핀업은 지난 2018년부터 재테크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자에 흥미를 느끼는 청년들의 재테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MOU 체결 이후 꾸준히 진행된 핀업 서포터즈는 UIC 회원들의 재테크 교육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전문 지식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재테크 전문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약 2년 동안 벌써 네 번째 서포터즈 모집으로 관심을 받은 만큼, 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선발된 인원은 발대식부터 약 2개월간 핀업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해당 업체의 주식 및 투자 아카데미 브랜드인 ‘핀업 스탁’의 스타 멘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게 된다.

이 밖에도 ▲멘토와의 만남 ▲활동 지원금 제공 ▲서포터즈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로 주어지는 UCC 공모전 등 미션 참여자 중 우승자에 한해서는 별도의 시상도 이뤄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 경제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재테크에 대한 올바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가치관을 잘 표현하고 있는 것이 UIC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올바른 재테크 시작을 경험하고, 체계적인 재테크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업은 ▲주식과 투자 아카데미 ’핀업 스탁’ ▲테마 및 투자 뉴스 알림 어플리케이션 ‘핀업 레이더’ ▲창업 플랫폼 ‘핀업 스타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달 부터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한 TV 광고 론칭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