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신제품 충전식보청기 ‘리비오R’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신제품 충전식보청기 ‘리비오R’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19.11.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R 출시 기념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강동훈보청기)에서 전 품목 60%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로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세계 5대 명품 보청기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기존 할인 금액보다 더욱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100세 시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난청 인구는 증가하고 있지만 기능적인 부분은 그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보청기 사용자들은 배터리 교체 문제가 가장 불편하다고 입을 모은다. 지속적으로 보청기를 사용해야 하는 난청인들은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 하지만, 배터리 교체는 불편할 뿐만 아니라 비용 또한 부담스럽다.

스타키에서 지난 11월 14일 출시한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R’ 은 보청기 착용자들이 불편해하던 배터리 문제를 해결한 전 세계 최초 충전식 인공지능 보청기다. 단 3시간 충전만으로도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배터리 교체 비용이 없어 경제적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을 시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키는 보청기 사용자 대부분이 고령자인 점을 감안하여 약 복용 시간이나 중요한 약속 시간을 설정하면 보청기를 통해 알려주는 알림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안드로이드폰과 연결해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히어링 리얼리티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넘어짐 알림, 내 보청기 찾기, 27개국 실시간 번역 등 기존 보청기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청각학을 전공한 후 청능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강동훈 센터장은 “보청기 선택은 꼭 전문가와 상담 후 구매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착용 후 청각재활훈련,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중요하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합리적인 가격에 보청기를 제공해 광명뿐만 아니라 구로, 금천, 부천, 안양, 천왕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 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에서는 와이덱스보청기, 포낙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등 보상판매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며, 11월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