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ACRO)’ 리뉴얼… 하이엔드 주거문화 선도
대림산업, ‘아크로(ACRO)’ 리뉴얼… 하이엔드 주거문화 선도
  • 이동욱
  • 승인 2019.11.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컨셉 ‘The Only One’ 반영한 통합 브랜드 리뉴얼
고객이 직접 경험하는 전시공간 ‘아크로 갤러리’ 운영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가 하이엔드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사진=이동욱 기자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가 하이엔드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사진=이동욱 기자

[스마트경제]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가 하이엔드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19일 대림산업은 아크로 리뉴얼 작업을 마무리하고 오는 21일 일반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2년간 건축·인테리어·조경, 커뮤니티·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드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새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경험 콘텐츠가 결합된 독보적인 ‘The Only One’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 아크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Absolute High-end)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Timeless Value)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Beyond Compare)을 통해서 ‘아크로 다움’의 리더십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아크로에는 수요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처 가능하도록 개발된 신평면, 특히 최대 높이의 천장고 및 지하주차장 라운지 로비 등의 희소가치 있는 설계, 건설업계 최초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층간소음 저감 기술, 끊김없는 단열설계 기술 등이 적용된다.

아크로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서울 강남구 언주로 812)에 마련돼 아크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 비전이 적용된 상품과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