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이 쓴 새해 인사 담은 PB상품 출시
GS25, 고객이 쓴 새해 인사 담은 PB상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19.1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GS25가 고객의 새해 인사를 담는데 사용 할 PB상품은 유어스베이직물티슈(이하 베이직물티슈)다. 높은 가격대의 상품 보다는 생활 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 빈도가 높은 물티슈가 행사품으로 결정됐다.

이번 행사에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를 선정해 담기로 했다. 선정된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는 베이직물티슈에 담겨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되며, 12월말에 전국 GS25에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고객 12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본인이 쓴 새해 문구가 담긴 베이직물티슈 1년치(1Box)를 제공한다.

고객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행사에 담길 새해 인사를 응모 할 수 있다.

이인성 GS리테일 생활잡화 MD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된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체험 할 수 있게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이고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 선보여 GS25를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