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배출 2년 연속 1위 인증
KRI 한국기록원,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배출 2년 연속 1위 인증
  • 김정민
  • 승인 2019.11.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았다.

최근 시험 중 가장 난이도가 높았던 2018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에듀윌의 학습 커리큘럼이 빛을 발했다. 2차 시험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한 수험생의 합격률은 13.4% 였다.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합격률은 51.3%를 기록해 3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32명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가능했다. 

공인중개사 이론을 3단계로 나눠 학습을 진행하며 이론 학습 이후 다양한 문제를 통해 복습하도록 3단계의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마무리특강도 마련했다.

또한, 32명의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으로 진영을 꾸렸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의 수험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관계자는 “에듀윌이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배출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수험생 여러분의 피나는 노력과 함께 효과적인 학습 서비스 때문이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