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하루 10분 자투리 시간 활용으로 꾸준한 영어회화 학습 가능
해커스톡, 하루 10분 자투리 시간 활용으로 꾸준한 영어회화 학습 가능
  • 김정민
  • 승인 2019.11.2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영어회화가 갈수록 중요해지면서 영어공부의 필요성은 느끼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꾸준히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서 집중하기도 어렵지만, 그럴만한 시간을 내는 것도 힘들기 때문이다. 이에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에서 출퇴근시간, 등/하교 시간, 집안일 할 때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하루 10분 강의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실제 해커스톡 영어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직장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10분 강의를 꾸준히 듣고 있다고 전했다. “점심시간에 짧게 10분 강의를 듣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부담이 되지 않아서 점점 습관이 되고 있다.”면서 “주변에서 들리는 영어표현들도 친근해진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지금은 문법 같은 것 따로 생각 안 해도 머릿속에 남아 자동발사되는 문장들이 있어 신기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출퇴근길에 귀로 듣고 집에서 PC랑 노트를 놓고 아이와 아내와 이야기하면서 공부한다.”며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같이 하루 10분으로 최대의 집중력을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해커스톡은 최근 영어왕초보를 위해 연예인 광고비 거품 없는 착한 수강료의 ‘영어회화 전 강좌 실속패키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영어회화 전 강좌 실속패키지’는 월 9천 원대로 기초영어 전문가 제니리, 안젤라 강사의 생활영어회화 강의를 포함한 기초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의 영어회화 전 강좌를 2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추가로 영어단어를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단어 암기어플 ‘그림보카’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림보카’ 어플은 왕초보/기초/초등/토익(TOEIC)/여행/비즈니스/상황별 단어 등 영어단어장을 포함한 총 3,200개의 영단어를 수록해 수준별/분야별로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원어민과의 1:1 영어발음 훈련 프로그램인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 30일 이용권을 77% 할인된 가격 1만 원에 제공하며, 여행영어 가이드북(*PDF)과 필수 영단어 300(*PDF)을 제공한다.
 
더불어, 데일리 무료학습자료와 1:1 스피킹 케어까지 받을 수 있어 영어회화를 독학하려는 왕초보 학습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하나의 아이디로 4개 기기까지 등록이 가능해 취업/승진으로 직장인 영어공부를 하려는 사람, 처음 영어를 배우는 자녀, 여행을 앞두고 여행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은 부모님 등 온 가족이 함께 수강할 수 있으며, 직장인/주부/성인 등 영어를 배우려는 사람, 영어공부 혼자 하기를 원하는 사람 등 누구나 공부할 수 있다. ‘영어회화 전 강좌 실속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해럴드미디어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