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먹는 어류콜라겐 분말 ‘에버콜라겐 타임’ 주목
남녀노소 먹는 어류콜라겐 분말 ‘에버콜라겐 타임’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1.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3년간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 8.4%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중장년층에서 주로 소비되던 건기식이 최근에는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은 젊은 연령대에서도 각광을 받으면서 소비가 크게 증가 한 것이다. 특히 올해는 이너뷰티의 지속적인 인기 속에 먹는 콜라겐 제품이 급성장했다. 피부 관리는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너뷰티도 챙겨서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그 중에서도 (주)뉴트리의 베스트 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410만병 이상의 판매량 및 29%에 달하는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분말형 제품인 ‘에버콜라겐 타임’에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 원료이다. 이 원료는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보습, 눈가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를 완료 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상큼하게 섭취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먹어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다가오는 11월 23일 오후 2시 40분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