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크리스마스 트리·먹거리 등 '최대 반값' 할인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트리·먹거리 등 '최대 반값' 할인
  • 권희진
  • 승인 2019.11.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한달 앞두고 ‘레드위크(Red Week)’ 프로모션을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버스터’의 4번째 기획전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있는 완구 상품과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골드 키즈를 위해 ‘텐 포켓’이 열리는 시즌인 만큼,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인기 완구 상품 총 600여종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대폭 할인 판매한다. ‘텐 포켓’은 기존에 부모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가족들이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소비하던 에잇 포켓에서 주변 지인들까지 합세한 소비 확대 현상을 일컫는 신조어다.

카테고리별 300여 종의 인기 브랜드 제품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의 개봉에 맞춰 ‘겨울왕국 2 캐릭터 상품 모음전’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의 트리와 장식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대전은 인기 완구 상품 구매와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가 한 번에 가능한 만큼 고객의 입장에서는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약해주는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