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Z코인, 부산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9에서 소개된다
PAZ코인, 부산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9에서 소개된다
  • 김정민
  • 승인 2019.11.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기부를 통해 전세계 소외 국민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화폐’ PAZ코인이 BBC 2019에서 공개된다.
 
국제기구 OMPP/WOFP(World Organization For Peace, 세계평화기구)의 아시아태평양 총괄 이현종 사무총장은 오는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9(BBC 2019)'에 연사로 나서 PAZ 프로젝트의 가치와 의미 그리고 PazCoin을 기반으로 하는 Paz System에 대해 발표를 할 예정이다.
 
PazCoin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송금/결제 시스템을 만들어 블록체인으로 이루어진 암호화폐의 근본적인 가치를 한단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PAZ 재단은 송금을 위한 PazRemittance와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PazDeX(Decentralized Exchange), 실시간번역과 분산형 메신저인 PazTalk를 출시할 예정이다.
 
BBC 2019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11월 25~27일) 기간에 열린다. 부산시가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로 지정된 후 처음으로 블록체인 컨퍼런스, 금융ㆍ핀테크 특별전시, VIP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부산시의 블록체인 특구 활성화 방안을 비롯해 특구 참여 기업의 프로젝트가 소개될 예정이며, 블록체인 관련 기관투자자들이 참여해 금융투자와 펀드조성에 관한 발표도 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OMPP/WOFP가 공인한 암호 화폐 PazCoin이 이달 말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