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김요한 이야기’, 12월 3일 첫방송…선공개일자는?
웹드라마 ‘김요한 이야기’, 12월 3일 첫방송…선공개일자는?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1.27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와이낫 미디어

 

[스마트경제] 27일 와이낫미디어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힘께 세 번째로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김요한 이야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김요한 이야기'는 판타지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다. 어느 날 소심남 김요한(박상남 분) 앞에 다른 차원에서 온 미나(전혜연 분)가 나타나 10일 뒤 정체 모를 바이러스가 퍼져 순식간에 지구가 멸망한다고 말한다. 마법사도 아닌 것 같고 어벤져스도 아닌 것 같은 미나와 그저 이런 상황이 혼란스럽기만 한 김요한의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요한 역은 개성 있는 연기와 눈부신 비주얼로 웹드라마와 연극에서 주목받는 신예 박상남이 맡았다. 김요한은 어딘가 덜떨어진 것 같은 허당미 가득한 대학생으로, 다혜(오혜수 분)를 짝사랑하는 순정남이다. 박상남은 김요한의 순수하고 코믹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출중한 미모로 젊은 층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는 배우 전혜연이 분할 미나는 나이도 정체도 불분명한 고차원 세계의 여학생이다.

'김요한 이야기'는 오는 28일 1, 2화 동시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 공개된다. 콬TV 채널에서는 12월 3일에 첫 방송된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요한 이야기'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대표 채널로는 콬TV를 운영 중이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일진에게 찍혔을 때', '연애미수' 등을 제작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제작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와이낫미디어와 공동제작한 ‘7일만 로맨스’, ‘오늘도 덕질하세요’를 비롯해 트라메스튜디오와 함께 공동 제작한 ‘고양이 바텐더'까지 다양한 웹드라마 콘텐츠 제작에 나서고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