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2019 AAA’ 포커스상·인기상 2관왕 차지
이달의 소녀, ‘2019 AAA’ 포커스상·인기상 2관왕 차지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1.2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스마트경제] 이달의 소녀(LOONA)가 11월 26일에 열린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이하 '2019 AAA')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2019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시상식 최초의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다.

해당 시상식에서 이달의 소녀는 괴물 신인에서 한 걸음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끈바, 포커스상과 스타15 인기상을 거머쥐어 2관왕이라는 타이틀을 선점했다.

포커스상을 수상한 이달의 소녀는 세계가 주목하는 그룹이라는 걸 입증했으며,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선정되는 스타 15 인기상 수상을 통해 글로벌한 팬덤과 인기까지 더해진 완성형 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미국 아이튠즈 전체 장르, 케이팝 장르, 팝 장르 차트에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이 역주행해 전체 1위에 오른 이례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성장력을 보여 주고 있다.

‘2019 AAA’ 수상과 관련해 이달의 소녀는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저희가 응원받고 있다는 게 더 실감 나는 상이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남겨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12월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 공연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