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 개최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 개최
  • 권희진
  • 승인 2019.11.2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스마트경제] 동아쏘시오그룹은 12월 1일 창립 87주년을 맞아 29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창립 기념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자와 공로자에 대한 포상도 이뤄졌다. 김풍국 동아쏘시오홀딩스 인재개발원장 상무 외 13명이 30년 근속상을, 김윤경 동아ST 경영관리본부 유통관리실장 부장 외 35명이 20년 근속상을, 조영웅 동아제약 개발전략실 연구소 브랜드연구팀 차석연구원 외 93명이 10년 근속상을 받았다. 

아울러 박희봉 동아ST 의료사업본부 마케팅실 차장 외 24명이 개인공로상을, 동아쏘시오홀딩스 부패방지위원회 외 7개 팀이 단체공로상을, 김철호 동아ST 천안공장 생산지원팀 과장 외 1명이 최우수 제안상을, 박용석 동아제약 경기강원광역 안양 OTC 2팀 대리 외 8명이 도전 및 성공 사례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최경은 동아쏘시오홀딩스 품질경영실장 상무 외 5명과 1개 실이 창조상을, 강원명 수석 생산본부 당진공장 CAP 생산팀 주임 외 17명이 핵심가치 Awards를 수상했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금까지 회사를 위해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과 회사 창립을 축하하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오늘 이 자리가 우리가 무엇을 위해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업을 잘 살리면서 성장을 이끌어 가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여러분의 행복이고, 회사는 사람들과 정을 쌓으며 행복을 만들어가는 곳”이라며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며, 자기 일을 잘할 수 있게 용기를 갖게 해주면 동료들과 저절로 친해지고 나아가 상부상조하면 일에 성과를 가져올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