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맞춤 청정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 맞춤 청정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19.12.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스마트경제] 웅진코웨이는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두 달 마다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한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케어 한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공기질에 맞춰 특화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했다. 방오 가공 및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리얼 패브릭 소재로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갖춘 커버는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 및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리얼 패브릭 커버는 추가 구매 가능하며, 탈부착이 용이해 고객이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생활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공기청정기 상단부를 통해 수치로 보여줘 언제나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 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 할 수 있다. 스마트 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이제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선호한다”며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실내공기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