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LG생건 베스트 상품 담은 ‘소담소담 패키지’ 판매
GS샵, LG생건 베스트 상품 담은 ‘소담소담 패키지’ 판매
  • 권희진
  • 승인 2019.12.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샵은 4일부터 모바일GS샵과 인터넷몰을 통해 LG생활건강의 인기 생활용품을 한데 모은 ‘소담소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담소담 패키지는 ‘꼭 필요한 만큼만 담아서 웃음을 드리는 패키지’라는 뜻으로 한번에 대용량∙다구성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고객, 특히 1~2인가구를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패키지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기획했다. LG생활건강의  ‘테크 한장 빨래’, ‘퍼퓸드몽드 섬유유연제’,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을 함께 구성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했다.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알맞은 ‘싱글세트’는 테크 한장 빨래(30매) 1박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120g) 2개, 퍼퓸드몽드 섬유유연제(500ml) 1개, 계량컵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싱글세트 용량의 2배로 구성된 ‘더블세트’는 3~4인용 가구에 적합하며, 가격은 3만8900원이다.   

앞서 GS샵은 과일, 김치 등을 정기 배송하는 ‘달달마켓’, 인기 건강식품을 1개씩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소분 구성한 ‘핏미박스’ 등 갈수록 증가하는 1~2인 가구를 위한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였다.

GS샵 리빙팀 권유경MD는 “최근 생필품을 단일 품목∙ 다구성 상품으로 구매하기 보다 소량으로 구매해 경험해보길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담소담 패키지’를 1~2인 가구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Tag
#GS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