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따뜻한 겨울 위한 ‘Happy Winter’ 이벤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따뜻한 겨울 위한 ‘Happy Winter’ 이벤트
  • 이동욱
  • 승인 2019.12.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Happy Winter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제공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Happy Winter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제공

[스마트경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Happy Winter 이벤트를 선보인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외부활동이 줄고 실내에 시간이 많아진 만큼, 해당 이벤트를 통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호캉스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2월 4일부터 8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는 Happy Winter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사우나 2인 무료 입장과 웰컴 드링크 2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사우나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청계산 주위의 유일한 사우나 공간으로 피로에 지친 고객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사우나 내에는 건식과 습식 사우나 시설을 비롯하여 다양한 탕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하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이 사우나를 이용할 경우 정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대표 시설인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넓은 공간과 최신 시설을 갖춘 사우나는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필요한 고객에게 추천한다.

사우나 이용과 함께 몸과 마음을 녹여줄 웰컴 드링크는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illy CAFFÈ에서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소프트드링크 (콜라, 사이다) 중 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만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해당 특전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은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해당된다. 단 12월 24일과 31일은 제외된다.

청계산을 품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의 세번째 체인으로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휴식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쉬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